Monday 12 March 2018

Vix 옵션 거래 시간


해외 수요에 대응하여 CBOE는 VIX, SPX & amp; SPXW 옵션 거래 시간.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CBOE®)는 미국 옵션 변동성 (VIX) 옵션과 S & P 500 지수 선물 옵션 (SPX) 옵션에 대한 연장 거래 세션을 24 시간 시장에 점차적으로 가까워지고있다. ) 및 주별 (SPXW)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연장 된 거래 시간 (ETH)을 도입함으로써 CBOE는 해외 투자자들에게 미국 시장 (SPX / SPXW)과 미국 시장 변동성 (VIX)에 대한 효과를 효과적으로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합니다. 확장 세션은 일반 세션과는 매우 다른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기본 선물 계약은 CBOE의 ETH 기간 동안 활성 상태입니다. CFE (CBOE 선물 거래소)와 S & amp; P 500 지수 선물 거래소의 VIX 선물 거래는 CME (CME Group) Globex 플랫폼에서 거래됩니다.
확장 된 세션과 일반 세션은 다르게 작동합니다. ETH는 모든 전자 거래 환경이며, 정규 거래 시간은 하이브리드 전자 공개 외침 시장입니다. ETH 세션에는 CBOE의 복잡한 주문서 (COB) 및 복합 주문 경매 (COA)를 통한 복합 주문 처리뿐만 아니라 복수의 임명 된 유동성 공급자, LMM (Lead Market Maker)이 있습니다. 또한 ETH는 회원이 "AIM"(Automated Improvement Mechanism)이라는 거래 메커니즘을 통해 실행 (즉, 교차 또는 차단)을 위해 "쌍 주문"을 제출할 수 있도록합니다. AIM의 작동 방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실행 컨설턴트에게 문의하십시오.
일치하는 프로토콜은 옵션 계약에 따라 다릅니다. 먼저 VIX 옵션 계약을 살펴 보겠습니다.
ETH 기간 동안 S & P 500 지수에 매월 (SPX) 및 매주 (SPWX)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VIX 옵션과 마찬가지로 ETH는 RTH와 다르게 작동합니다. S & amp; P 500 지수 주간 옵션을 살펴 보겠습니다.
S & amp; P 500 지수 월별 옵션 :
Bloomberg Tradebook은 전세계의 실행 컨설턴트 팀과 CBOE의 연장 된 거래를 지원합니다. 우리는 유동성에 대한 우려와 연장 된 거래 시간에 고객이 약탈 적 행동에 노출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는 확장 된 선매 시장에서 미국 주식과 동일한 우려 사항입니다. 예를 들어 Google은 주문이 발견되어 주변을 걷게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미국의 사전 구매 시장에서 페깅 알고리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ETH에서 유동성이 발생하고 실행 컨설턴트 및 정량적 연구 그룹이 유동성 및 전자적 상호 작용의 행동을 이해할 때까지 우리는 한도 주문 기능 만 제공합니다. 고객은 제한 가격을 통해 수동 주문 및 적극적 스윕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일반 세션에서 Tradebook의 옵션 실행 알고리즘 전체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Notice : 옵션은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게시물은 교육 기관 및 면담의 목적으로 만 작성되었습니다. 주식 유동성을 집계하기 위해 옵션과 실행 알 고를 사용하는 방법과 옵션과이 전략이 귀사, 귀사 및 귀사의 투자 목표에 적합한 지 판단하기 위해 실행 컨설턴트와상의해야합니다.
옵션 위험 공개 문서는 optionsclearing / about / publications / character-risks. jsp 웹 사이트에서 액세스하거나 212 617 3917로 연락하십시오. 옵션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읽고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옵션 시장의 변화에 ​​대한 추가 게시물 :
Tradebook의 2 월 24 일 게시물을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유동 옵션 이동에 대한 미국 옵션 구매자 행동에 대한 응답.
Tradebook의 3 월 16 일 게시물을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주식 유동성을 찾는 주식 거래자는 옵션 시장에서 그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Tradebook의 3 월 23 일자 게시물 : 미국 옵션 유동성 문제에 어떻게 대응할 수 있습니까?
Peg to Volatility의 이점에 대한 Tradebook 's Guide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Greg Bender는 Bloomberg Tradebook의 파생 상품 컨설턴트입니다. 그는 뉴욕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상장 파생 상품 시장을 거래하는 전 세계적으로 매수자 및 매도자 고객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블룸버그에 합류하기 전에 그렉은 선물과 옵션 시장을 뉴욕 상품 거래소의 COMEX 부서 및 미국 증권 거래소의 회원사로 거래했다. 그는 시장 기술자 협회 (Market Technicians Association)의 회원이며 Chartered Market Technician (CMT) 지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존 가드너 (John Gardner)는 블룸버그 트레이드 북 (Bloomberg Tradebook LLC)의 주식 파생 상품 판매 상인으로, 매수 및 매도자 측 고객에게 자문을 제공합니다. Goldman Sachs 및 그 자회사와 함께 미국 증권 거래소에서 옵션 전문가로서 15 년 이상의 거래 경험을 쌓은 John은 고객이 간단하고 복잡한 헤지 및 투기 형 주식 ​​파생 상품 거래 전략을 고안, 구현 및 분석하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고유 한 자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옵션, 주식 및 ETF 유동성 공급 업체와의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해 효율적이고 우수한 주문 실행을 가능하게합니다.
게리 스톤 (Gary Stone)은 2001 년부터 블룸버그 (Bloomberg)와 함께 해왔다. 최고 전략 책임자 (Chief Strategy Officer)로서 그는 혁신적이고 독특한 제품의 발견과 Tradebook의 전략적 관계 형성에 대한 책임이있다. 그는 트레이딩 리서치 & 디렉터로 임명되기 전에 시니어 애널리스트로 시작했습니다. 2004 년 전략, 2007 년 자신의 책임에 Tradebook 개발 추가. 2014 년 그는 The Trading 잡지의 자본 시장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100 대 전문가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현재 Gary는 SEC의 새로 형성된 주식 시장 구조 자문위원회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고객 지원.
클라이언트 액세스.
블룸버그 전문 서비스는 의사 결정권자를 정보, 사람 및 아이디어의 역동적 인 네트워크에 연결합니다.

CFE는 VIX Futures의 거래 시간을 연장합니다.
* 새로운 개시 거래 시간은 VIX 선물에만 적용됩니다.
* 모든 다른 CFE 제품은 현재 거래 시간을 유지합니다.
CBOE Holdings Inc (CBOE. O)의 자회사 인 CBOE 선물 거래소 (CBOE. O)는 화요일 CBOE 변동성 지수에 대한 선물 거래의 일일 개장 시각을 변경했다고 발표했다. 10, 규제 승인 대기 중.
VIX 선물은 다음주 금요일 오전 8시 30 분부터 오전 7시 20 분까지 매일 거래가 열리 며, 이는 주식 시장이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잠재적 인 시장 이동 이벤트로 인해 위험을보다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있게 해준다.
모든 전자 선물 거래소는 매일 오후 3시 15 분 마감 시간을 밝혔다. VIX 선물의 중앙 시간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거래 시간의 연장으로 투자자는 위험을보다 효율적으로 완화하고 야간 뉴스, 은행 거래 또는 일반 시장 이전에 발표 된 핵심 경제 보고서와 같은 잠재적 인 시장 이동 이벤트의 영향을받을 수있는 위치를 설정하거나 상쇄 할 수 있습니다 열고 & rdquo; Andrew Lowenthal CFE 전무 이사는 성명서에서 밝혔다.
CFE는 새로운 개장 시간이 VIX 선물에만 적용되며 연장 거래 시간에는 VIX 선물에 대한 시장 주문이 수락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 모든 CFE 제품은 현재 거래 시간을 오전 8시 30 분 - 오후 3:15 분으로 유지합니다. 중앙 시간.
CFE는 현재 CBOE 변동성 지수 선물, VIX 선물에 대한 주간 옵션, CBOE S & amp; P 500 3 개월 변동 선물 등 5 가지 계약을 제공합니다.
CBOE Holdings는 월스트리트가 투자 심리를 가장 좋아하는 바로미터 인 VIX의 본거지 인 Chicago Board Options Exchange의 모회사이기도합니다.
Doris Frankel의보고; Kenneth Barry 편집.
모든 견적은 최소 15 분 지연되었습니다. 교환 및 지연의 전체 목록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Vix 옵션 거래 시간
두려움에 대한 옵션을 교환하고 싶다면 꼭 알아야 할 사항을 아래에 열거했습니다. 옵션 이외의 다른 변동성 투자에 관심이있는 경우 '변동성에 관한 10 가지 주요 질문 & # 8220;을 참조하십시오. VIX 옵션 :
귀하의 중개 계좌는 증거금 계좌 여야하며 옵션 거래에 가입해야합니다. 다양한 수준의 옵션 거래가 가능합니다 (예 : 첫 번째 수준에서 통화가 가능함). 내 경험에 따르면 VIX 옵션을 거래하려면 두 번째 수준의 거래 권한이 필요합니다. 이 수준은 중개 회사마다 다르므로 긴 VIX 옵션이 무엇이 필요한지 물어야합니다. 옵션 거래를 시작하는 중이라면 어쨌든 가고 싶을만큼 높습니다. 예를 들어 알몸 전화를 판매하는 것은 신참이 시도하는 것이 아닙니다. 브로커에서 VIX 옵션에 대한 특별한 권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식 옵션 거래에 적용되는 것과 동일한 종류의 제한 사항 (예 : 알몸 통화 판매)이 여기에 적용됩니다. 캘린더 스프레드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적어도 내 거래 수준에서 내 계정 내에서). 소프트웨어가 주문 입력을 방해하지 않았지만 주문을 입력하면 취소되었으며 브로커에서 전화를 받았습니다. 이제 어떻게 했습니까? 이 제한의 이유는 만료가 다른 VIX 옵션이 서로 잘 일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그 이상. 대부분의 중개인이 보여주는 VIX 옵션 (예 : Implied Volatility, Delta, Gamma)에 대한 greeks는 잘못되었습니다 (LIVEVOL 및 Scwhab는 예외입니다). 브로커가 제공하는 대부분의 옵션 체인은 VIX 인덱스가 옵션의 기본 보안이라고 가정합니다. 실제로는 적절한 변동성 장래 계약을 기본으로 사용해야합니다. (예 : 5 월 옵션의 경우 5 월 VIX 선물이 기본 임). 합리적으로 정확한 그리스를 계산하려면이 게시물로 이동하십시오. 기술적으로 실제로 VIX 선물이 VIX 옵션의 기본 역할을하는 것처럼 행동하지는 않지만 옵션 가격은 VIX를 자세히 추적하지 않습니다. 커다란 VIX 스파이크가 잘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큰 드롭은 아마도 밀접하게 추적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엄청난 문제입니다. 시장의 행동을 예언하고 그것을 현금화 할 수없는 것은 매우 실망 스럽습니다. VIX 옵션과 VIX가 일종의 성냥으로 보장되는 유일한 시간은 만료되는 아침에 있으며 그때도 몇 퍼센트 정도 다를 수 있습니다. VIX 미래와 관련된 VIX 옵션이 만료 될수록 VIX를 더 가깝게 추적합니다. CBOE의 VIX 주간 옵션의 도입으로 항상 만료까지 1 주일 미만의 옵션을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CBOE의 다음 도표는 전형적인 관계를 보여줍니다.
VIX 옵션은 유럽식 운동입니다. 즉, 만료일까지 운동을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운동 일까지 VIX 옵션 가격이 얼마나 낮은지 또는 높은지에 대한 효과적인 제한은 없습니다. 만료 된 VIX 옵션은 현금으로 지불합니다. 지불금은 만기일의 파업 가격과 VRO 견적의 차이에 의해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콜 옵션의 행사 가격이 $ 15이고 VRO가 $ 16.42 인 경우 지불금은 $ 1.42입니다. 만료 또는 & # 8220; 인쇄 & # 8221; VIX 옵션이 만료 될 때의 금액은 ^ VRO 기호 (Yahoo) 또는 $ VRO (Schwab)에 있습니다. 이 값은 만료일 인 수요일 아침의 현금 VIX가 아닌 만료 값입니다. VIX 옵션은 만료일이되면 시장에서 만료되므로 만료 옵션은 해당 시간에 정규 시간에 교환 할 수 없습니다. VIX 옵션은 주식 옵션과 동일한 요일에 만료되지 않습니다. 거의 항상 수요일에 만료됩니다. 이러한 이상한 타이밍은 직접적인 결제 프로세스의 필요성에 의해 좌우됩니다. VIX 계산에 사용 된 유일한 SPX 옵션은 수요일 만료시 정확히 30 일 후에 만료되는 옵션입니다. 이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VIX 계산 - 쉬운 부분을 참조하십시오. VIX 옵션에 대한 입찰가 스프레드는 넓은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항상 게시 된 입찰가 / 물가보다 더 잘 할 수있었습니다. & # 8211; 항상 한도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입찰가 중간 단계에서 입찰가를 높여서 비용이 많이 드는 부분을 찾으십시오. 숙련 된 옵션 거래자가 아닌 경우 VIX에서 거래 옵션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가 초보자 무역이라면 스파이 옵션과 같은 제정신이 아닐까? & # 8230; VIX는 주식과 같지 않습니다. VIX는 자연스럽게 최고점에서 하락합니다. 이것은 IV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항상 감소 함을 의미합니다. 결과적으로 VIX 옵션은 종종 장기 옵션에 대해 IV가 낮아 지므로 주식과 함께 자주 볼 수 없습니다. CBOE는 무역 시간이 오전 9시 30 분부터 오후 4시 15 분까지라고보고합니다. 실제로 VIX 값이 첫 번째 SPX에서 계산 될 때까지 옵션이 거래되지 않습니다. 옵션 거래. 하루 중 첫 번째 VIX 시세는 보통 개봉 후 최소 1 분입니다.
관련 게시물.
그것은 좋은 정보입니다.
감사합니다. & # 8230;
안녕하세요, 모든 것이 매우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기 때문에 기사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나는 옵션 거래에 대한 투자가 어려워졌지만 나는이 모든 것을 처음 접한 이래로 무서웠다. 아마존 / dp / B00JFB3V7O / ie = UTF8? m = ADE61CS5ZCK11 & # 038; keywords = & # 038; tag = cfx02-20과 같은 유용한 팁과 조언을 웹에서 검색했습니다. 글쎄, 내가 블로그를 보았을 때 기사가 너무 간단하고 쉽게 보이기 때문에 나는 더 자신감을 느꼈다.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레이트 포스트. 당신은 또한이 흥미로운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 변동성에 대한 상위 6 가지 이유 vixstrategies / 상위 6 가지 이유 - 무역 - 변동성 -2 /
옵션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명확히 말하면, 일단 전화를 걸면 만료 될 수있는 유일한 시간은 만료일뿐입니다. 만료되기 전에 통화를 판매 할 수 없었습니까?
안녕하세요 펠릭스, 시장이 열려있을 때마다 항상 전화를 팔 수 있습니다. 운동은 만료시에만 가능합니다. 실제로 나는 VIX 옵션을 행사할 때 어떤 이익도 얻지 못한다. 옵션은 만료 시점에 돈을 넣거나 꺼내는 옵션이며, 돈을 가지고있는 경우 보유자는 현금 가격을 파업 가격에서 얻을 것이다.
미국식 옵션에는 일찍 운동 할 수있는 능력이 있으며 때로는 배당금과 관련된 경제적 감각이 있거나 때로는 잘못 가격이 책정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 8220; VIX 옵션의 기본은 선물 계약이므로 옵션 가격은 VIX를 잘 추적하지 못합니다. & # 8221;
기술적으로 이것은 맞지 않습니다. 옵션 IS의 기본은 vix 인덱스이며 SOQ는 VIX 인덱스를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동일한 SPX 옵션을 기반으로 계산됩니다.
옵션이 선물이 아니라 인덱스를 추적하는 것 같은 이유는 유럽 스타일의 운동입니다 & # 8211; 옵션은 선물과 함께 미국 스타일의 옵션이었던 것처럼 행동하지만 실제로는 인덱스를 기본으로하는 유럽식 옵션입니다. 실제로 이것은 결산일에 가치가 동일하기 때문에 많은 차이를 만들지는 못하지만 어떤 불가능한 이유로 지수와 선물이 합의에 따라 다를 경우 공식 옵션 행사 가격은 지수의 SOQ가 될 것입니다. 선물 계약의 가격.
하이 마커스, 나는 VIX 선물이 VIX 옵션의 실제적인 기반이 아니라는 점에 동의하며 나는 그 효과에 대한 게시물을 수정했다. 그러나 VIX가 기본이라는 데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언급했듯이 실제 합의는 SPX 옵션 세트에서 SOQ 계산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옵션은 변동성 포인트로 가격이 책정 된 30 일간 로그 계약 차이 스왑을 형성합니다. VIX 옵션이 현장 VIX에 정착했다면 VIX 개시 가격과 함께 몇 퍼센트 포인트의 전형적인 차이는 없을 것입니다. 현실은 VIX Futures가 적절한 vix 옵션 시리즈 (예 : put / call 패리티를 충족 시킴)의 근원 인 것처럼 행동하며 VIX 선물은 VIX 옵션의 존재를위한 주요 동인입니다. 왜냐하면 시장 제작자가 VIX 선물을 사용하여 VIX 선물을 헤지합니다 VIX 옵션 포지션. VIX 선물과 관련하여 매일 VIX 옵션 가격을 설명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VIX 지점에 관해 설명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포인트 # 10 & # 8230; 입찰 / 문의 확산과 관련하여 얼마나 자주 채워 졌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이것을 입력 할 때 다음 달 15 회의 파업 요청 건수는 1.00 x 1.10입니다. 내가 입찰에 참여했다면, 누군가가 나를 때리는 기회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제가 1.05라고 말하는 제한 주문을하면 거기에 채워질 확률은 얼마입니까? 저는 절대적인 과학이 아니라 당신이 중계 할 수있는 경험이 크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Vance, 저는 블로그를 오랫동안 읽었으며 변동성 제품에 대한 가장 흥미로운 정보원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당신이 이전 포스트에 코멘트를 읽기를 바란다. 나는 질문이 있기 때문이다. VIX 옵션의 진정한 기반은 인덱스 자체가 아니라 향후 해당 계약입니다. 내가 직관적으로 당신과 동의하는 동안, 나는 (put-call parity에 대한 당신의 고려 사항 외에) 요점에 대한 기술적 인 논의를 찾을 수 없었다. 내가 뭐 놓친 거 없니? 이 문제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읽을 수있는 것이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Andrea, 기술적으로 VIX 미래는 VIX 옵션의 기본이 아닙니다. 그러나 적절한 VIX 미래를 사용하면 그리스와 옵션의 프리미엄에 대해 훨씬 더 정확한 그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VIX 옵션은 조기 운동을 허용하지 않고 현금이 결제되기 때문에 근본적인 전체 개념은 실제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기술적 인면에서 VIX 옵션과 선물에 대한 가격 책정은 변동성 포인트로 가격이 책정 된 30 일 변동 전진 분산입니다. 그것은 아마 유용하지 않을 것이지만 정확성에 대한 나의 최고의 기회입니다. 이러한 차이 전진 / 스왑은 다양한 스트라이크에서 SPX 옵션의 많은 부분으로 구성되어 SPX의 절대 값에 크게 민감하지 않은 분산을 제공합니다. 분산의 제곱근은 변동성입니다. 좀 더 미묘하지만 도움이 될지 의심 스럽네요.
안녕하세요 밴스, 귀하의 신속한 회신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약 20 년 전에 금리와 주식 파생 상품을 거래 했었습니다 (사실, 저는 주요 이탈리아 은행에서 금융 상품 엔지니어링을 담당했습니다). 그러나 휘발성 제품을 거래 할 수있는 기회는 없었습니다.
나는 똑같은 것을 궁금해하고 있었다. ..
당신은 저의 싱글 포스트에 많은 질문에 답했습니다. 고맙습니다.
VIX 지수 옵션이나 VIX 선물 옵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Yahoo Finance.
Yahoo Finance는 비트 코인 및 기타 108 개의 크립토크 통화에 대한 새로운 추적 페이지를 제공합니다.
CBOE는 월요일부터 VIX 옵션 거래 시간을 연장했습니다.
Saqib Iqbal Ahmed 작성.
미국 최대 스톡 옵션 시장 인 CBOE Holdings Inc의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Chicago Board Options Exchange)는 월요일부터 시작하여 가장 많이 거래되는 지수 옵션 중 두 가지 거래 시간을 연장 할 예정이다.
이 거래소는 S & amp; P 500 지수와 CBOE VIX 지수 옵션에 대해 일주일에 5 일 동안 추가로 6 시간 이상의 추가 거래를 추가 할 계획이다. CBOE VIX 지수는 미국 주식 옵션 가격에 따라 시장 변동성을 측정하는 데 널리 사용된다.
금요일에 CBOE는 연장 된 시간에 VIX 옵션 거래가 월요일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하고 토요일에 테스트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했다. SPX 옵션의 확장 거래는 3 월 9 일부터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는 그것이 시장이 필요로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온라인 중개인 TradingBlock의 수석 옵션 전략가 인 Tim Biggam은 말했다.
Biggam은 "24 시간 연속 뉴스가 나왔기 때문에 옵션 거래 역시이 방법으로 이어진다는 것이 불가피했다"고 말했다.
상인과 선물은 이미 정규 거래 시간 외에는 거래 할 수 있으며 시장 종결 후 인기있는 옵션을 거래 할 수있는 능력은 거래자에게 유용한 대안을 제공 할 것이라고 상인들은 전했다.
거래자들은 특히 미국 시장과 주식 시장의 변동성에 노출 될 가능성이있는 해외 시장 참가자들로부터의 연장 거래에 대한 강한 수요를 기대합니다.
아일랜드의 더블린 (Dublin)에있는 forex 브로커 Avatrade의 수석 시장 애널리스트 인 Naeem Aslam은 "엄청난 수요가 있으며 이미 관련 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미국 종결 이후 발표되는 뉴스의 양을 감안할 때, 옵션 시간 연장 거래는 정규 거래 시간 이외에 그러한 뉴스와 위치를 활용하려는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미국 달러와 금을 헤지해야했던 무역업자들은 이제 지금 또 다른 선택권을 갖게 될 것"이라고 Aslam은 말했다.
VIX 및 SPX의 옵션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무역 경보 데이터 (Trade Alert data)에 따르면, 이 두 지수는 모든 지수 옵션에서 약 90 %를 차지한다.
(Saqib Iqbal Ahmed의보고, Christian Plumb 편집)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