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옵션 거래 방법 아마존


우리가 옵션 amazon을 거래하는 방법. 광고 문안 검토. Inside Flap에서. Jon Najarian이 시장 창출의 세계에서 경력을 쌓기 시작했을 때, 그는 Bears와 함께 뛰면서 황소들과 달리기로갔습니다. 그의 거래 진화의이 크로니클에서 시카고 베어 즈 (Chicago Bears)의 전 중간 라인 배커는 자신의 시장에서 핵심 요소에 중점을 둡니다.


옵션 거래 자습서 AMZN은 통화 대금을 부과합니다.


우리가 옵션 amazon을 거래하는 방법. 광고 문안 검토. Inside Flap에서. Jon Najarian이 시장 창출의 세계에서 경력을 쌓기 시작했을 때, 그는 Bears와 함께 뛰면서 황소들과 달리기로갔습니다. 그의 거래 진화의이 크로니클에서 시카고 베어 즈 (Chicago Bears)의 전 중간 라인 배커는 자신의 시장에서 핵심 요소에 중점을 둡니다.


지식이 풍부한 출판 컨설턴트는 고객의 요구 사항과 예산에 맞게 서비스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혁신적인 무료 도구와 최고 수준의 전문 서비스로 출판과 유통이 그 어느 때보 다 쉬워졌습니다.


또한 CreateSpace로 자체 게시하는 데 비용을 지불합니다. 우리의 로열티 구조는 업계 최고의 경제성을 제공하여 주머니 속에 넣을 수 있습니다. 그냥 생각해 보면, 제조 및 선적이 처리됩니다. 귀하의 도서는 주문이있을 때 주문형으로 재고없이 재고가 유지됩니다.


무료 인테리어 리뷰 작성자와 표지 작성자를 비롯한 다양한 옵션을 통해 항상 원했던 책을 만들 수 있습니다. Cover Creator를 사용하면 책의 온라인 멋진 표지를 빠르고 쉽게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전문적인 디자인 중 하나에서 시작하여 로고, 텍스트 및 광범위한 이미지 갤러리에서 즉시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전문 사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표지를 만드는 것을 선호한다면 아래의 지침과 유용한 표지 템플릿을 참조하십시오. 이 옵션은 그래픽 디자인 및 도서 레이아웃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가진 저자 및 발행자를위한 것입니다.


경험 많은 팀이 귀사의 비전을 포착하는 전문적인 모양의 책 표지를 만들도록 도와주십시오. Interior Reviewer는 파일을 온라인 가상 버전으로 제공합니다. 서식 문제를 시각적으로 강조 표시하여 서식 문제를 빨리 찾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출판 소프트웨어를 통해 작성된 인쇄용 PDF 파일은 책의 모양을 가장 잘 제어합니다.


전체 프리젠 테이션을 향상시키는 레이아웃과 디자인으로 전문적인 인테리어를 책에 부여하십시오. 기본 스타일 솔루션부터 비전을 반영한 맞춤형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옵션에 맞는 옵션이 제공되며 프로젝트 관리 및 전화 지원이 제공됩니다.


10 종의 업계 표준 템플릿 중에서 선택하여 전통적으로 출판 된 서적의 품질과 일치하는 인쇄 및 킨들 인테리어 디자인을 완성하십시오. 고유 한 장 제목, 글꼴 및 특수 문자를 포함하여 책의 개성과 스타일을 반영한 디자인 레이아웃을 얻기 위해 다양한 옵션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이 서비스는 귀하의 무역 페이퍼 백 도서를 Amazon Kindle의 eBook으로 정확하게 변환합니다. 주문하면 책은 최신 디지털 인쇄 기술을 사용하여 주문형으로 인쇄됩니다.


선택한 옵션에 따라 책의 인테리어가 풀 컬러 또는 흑백으로 생성됩니다. 모든 책 표지는 표지에 풀 컬러로 인쇄되고 보호 라미네이트 코팅으로 마무리됩니다. 다양한 표준 및 맞춤 크기를 선택할 수 있지만 확장 판매 채널을 통해 책을 판매하려면 아래 산업 표준 크기 중 하나를 선택해야합니다.


크림지를 사용하는 책은 다음 크기 중 하나 여야합니다. 아마존에서 주문한 고객. KDP 계정에 등록하기 만하면 Amazon Kindle Store에서 책을 출판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추가 판매 채널을 통해 미국 내 온라인 소매 업체, 서점, 도서관, 교육 기관 및 유통 업체를 대상으로 도서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Amazon에서 새 주문을 수행하기 위해 책을 인쇄 할 때마다 로열티를받습니다. CreateSpace로 로열티를받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Amazon에서 새 고객 주문을 수행하기 위해 책을 인쇄 할 때마다 로열티를받습니다.


또한 U를 포함하여 로열티 지불 옵션을 현지 통화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책의 정가 설정하기 Google에서 주식을 계산하는 방법. 실제 로열티는 책을 설정할 때 계산됩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배포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귀하의 도서에 대한 주문은 "회원 주문"이라고 불리우며, 귀하의 책 한 권, 증거 주문 비용 및 운송 및 처리 비용을보기 위해 계산기를 사용하십시오. 실제 주문 비용은 책을 설정할 때 계산됩니다. 아래에서 계산할 수있는 운송 및 취급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책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CreateSpace로 전문 서비스에 대한 저렴한 가격을 받으십시오. 컨설턴트와 상담하십시오. 저자는 우리가하는 일의 핵심입니다.


자체 게시 비디오 개요. 시작 인벤토리에서 간단히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Freedom Books가 인쇄됩니다. 전문 서비스 저렴한 가격의 디자인, 편집 및 마케팅 서비스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지원 전담 팀이 전 과정을 지원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경쟁력있는 로열티 업계 최고의 로열티 중 일부. 로열티 수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저렴한 가격 주문 수량과 상관없이 저자 책 가격이 저렴합니다. 설정 비용 없음 작성자를위한 DIY 옵션은 장애물을 제거하므로 게시 및 배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Library-Quality Books 전문 교과서 표지 바인딩은 책을 자랑스럽게합니다. 확장 된 배포 미국 내의 온라인 소매 업체, 서점, 도서관, 교육 기관 및 유통 업체에 배포비를 추가하지 않고 배포 범위를 넓 힙니다.


확장 배포 옵션은 추가 비용없이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Cover Creator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처음부터 직접 책 표지를 만들고 싶습니까? 이 제출 요구 사항에 따라 표지 PDF를 작성하십시오. CreateSpace의 전문 표지 디자인 당사의 숙련 된 팀이 비전을 담고있는 전문가 수준의 책 표지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Interior Reviewer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간단한 인테리어 10 개의 업계 표준 템플릿 중에서 선택하여 전통적으로 출판 된 서적의 품질과 일치하는 인쇄 및 킨들 인테리어 디자인을 완성하십시오.


사용자 정의 인테리어 다양한 장의 표제, 글꼴 및 특수 문자를 포함하여 책의 개성과 스타일을 반영한 디자인 레이아웃을 얻기 위해 다양한 옵션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빛나다 변환 귀하의 독자층을 확대하십시오.


드물 긴하지만 귀하의 도서를 변환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출판 과정은 고품질의 인쇄로 시작됩니다. 주문하면 책은 최신 디지털 인쇄 기술을 사용하여 주문형으로 인쇄됩니다.


기대할 수있는 것 : 커버는 풀 컬러의 10pt 용지에 인쇄되어 내구성을 위해 적층됩니다. 우리의 책은 도서관 수준입니다.


직업적인 종이 표지 책 바인딩은 책이 자랑스러워하도록합니다. 책은 수요에 맞게 인쇄되므로 인벤토리의 자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흑백 도서 55 화이트 또는 55 크림 용지 풀 컬러 라미네이트 커버, 무광택 또는 광택 마감 12 업계 표준 트림 크기 2 맞춤형 트림 크기 또는 자신 만의 크기 선택. 풀 컬러 도서 4 색 인쇄 프로세스 60 백서 풀 컬러 라미네이트 커버, 무광택 또는 광택 마감 7 업계 표준 트림 크기 10 맞춤형 트림 크기 또는 자신 만의 크기 선택.


자신 만의 맞춤 크기를 만들고 싶습니까? 각 확장 배포 채널의 크기 요구 사항 조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배포 옵션 무료 CreateSpace 멤버십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확대 배포 이러한 추가 판매 채널을 통해 미국 내 온라인 소매 업체, 서점, 도서관, 교육 기관 및 유통 업체를 대상으로 도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Book Royalties Amazon에서 새 주문을 수행하기 위해 책을 인쇄 할 때마다 로열티를받습니다.


Book Royalties Amazon에서 새 고객 주문을 수행하기 위해 책을 인쇄 할 때마다 로열티를받습니다. 귀하의 로열티는 귀하가 귀하의 도서에 대해 지정한 공유지 가격을 뺀 것입니다. 제안은 현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계산기를 사용하려면 JavaScript를 활성화해야하며, 도서 로열티를 검토하여 로열티 공유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예, GBP 가격은 미국을 기준으로합니다.


예, 미국을 기준으로 EUR 가격을 제안하십시오. 주문시 책을 지불하는 회원 주문에 관한 몇 가지 중요 정보. 자신의 타이틀을 구입할 때 로열티를받지 못합니다. 주문에 판매 세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회원 가격은 자신의 소유권에 대한 계정을 통해 주문한 주문에만 적용됩니다.


증명 사본의 비용은 단일 서적의 비용과 운송 및 처리 비용과 동일합니다. 주문할 때이 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회원 주문은 반품 정책의 적용을받습니다. 우리는 우리 시설에서 책 주문의 대부분을 인쇄합니다. 추가 인쇄 시설을 사용하여 제때에 주문을 배달 할 수 있습니다. 배송 시간에는 주문 인쇄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주문할 때 계산됩니다. 주문은 대륙에서 발송됩니다. 수입 관세 및 세금은 배송시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우선 순위 및 빠른 옵션은 U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계산기를 사용하려면 JavaScript를 활성화해야하며 책의 고정 된 페이지 당 비용을 추가하여 자신의 책을 구입하는 비용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계산기를 사용하려면 JavaScript를 활성화해야합니다. 귀하가 정한 가격을 나열하십시오.


옵션 오디오 북 거래 방법. 어떻게 무역 옵션 (Wiley Trading)을 사용하고 100 만권이 넘는 다른 도서를 Amazon Kindl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무역 옵션 제 1 판. 이 항목 : Jon Najarian Hardcover $로 어떻게 무역 옵션


옵션 오디오 북 거래 방법. 우리는 옵션 오디오 북을 어떻게 교환합니까? 따라서 우리는 고객이 무료로 저희에게 직접 연락하도록 권장합니다. 선택 2 : 우리는 할 것이다. 책임의 한계 기업의 사회적 책임 오디오 프리젠 테이션 xxuacc Exxon 및 Mobil의 신뢰할 수있는 고품질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가솔린, 디젤, 모터 오일, 선물 카드. 우리는.


아래에 휴대 전화 번호 또는 주소를 입력하면 무료 킨들 앱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링크가 전송됩니다. 그런 다음 스마트 폰, 태블릿 또는 컴퓨터에서 Kindle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Kindle 장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무료 앱을 받으려면 휴대 전화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Amazon FBA의 이행은 Amazon의 서비스 센터에 제품을 보관할 수있는 판매자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해당 제품에 대한 직접 포장, 배송 및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당신이 특히 좋아할 것으로 기대되는 것 : 당신이 판매자라면, 아마존의 이행은 당신이 당신의 판매를 증가시키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아마존의 이행에 대해 더 자세히 알기를 바랍니다. 양장본 도서 신간 서적. 저렴한 가격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이 제품의 판매자 인 경우 판매자 지원을 통해 업데이트를 제안 하시겠습니까? Amazon Prim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재미있는 발견 일일 업데이트. Kindle Cloud Reader 브라우저에서 즉시 읽을 수 있습니다. 공유 Facebook Twitter Pinterest.


케어 센터 자선 단체에서 판매했습니다. 귀하의 주문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습니다! 아무 번거 로움 반환 정책! 이 브라우저의 1-Click 주문을 사용하십시오. 모든 구매 옵션을보십시오. 목록에 항목을 추가 할 수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위시리스트를 가져 오는 중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팔 거있어? 뒤집기 앞면으로 뒤집기. 모든 형식 및 버전보기 다른 형식 및 버전 숨기기 가격. 더 자세히 읽으십시오.


모든 구매 옵션을보십시오. 이 판매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을 구매 한 고객은 또한 구매하셨습니다. 1 / 1 페이지에서 시작 1. 초보자를위한 옵션 트레이딩 : 22 가지 투자 규칙. Jim Cramer는 조심스럽게 부자가됩니다. 인형 거래 옵션. 이 항목을 본 후 다른 어떤 항목을 구입합니까? 옵션 이해 2E 단행본.


전략적 투자로서의 옵션 : 어떻게 무역 옵션 양장본. OptionMonster Media; 초판 에디션 언어 : 다른 고객과 의견을 공유하십시오. 고객 리뷰를 작성하십시오. 관심이있는 고객이 평가했습니다. 이 기능이 도움이됩니까?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뷰 필터링 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 해주십시오. ROMO 3 월 13 일에 내가 TV에서 프로모션을 보았을 때 그들은 선택권을 거래하는 방법에 대한 비밀을 알려주는 것처럼 들렸다. 이 책은이 책이 아니며 기본적으로 옵션 작동 방식에 대한 초보자 용 책이다. 뉴욕 금융 연구소 (NY Institute of Finance)는 "전략적 투자로서의 옵션"이라는 제목의 책을 ​​더 많이 발간합니다.


옵션으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에 대한 Najarians의 진정한 비밀은 그들이 사용하는 알고리즘을 만들었고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optionmonster, com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매일 대량의 거래를하는 한두 개의 회사를 버리고 모든 가입자가 돈을 벌기 위해 경쟁해야합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나요? 4 월 15 일 Marc에서 옵션에 대한 간단한 책을 쓰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이 책은 Najarians가 어떻게 옵션을 거래하는지에 관한 것이 아니라 공공 판매 인물을 사용하여 무언가를 판매하려는 시도입니다.


고급 거래 전략 및 기법 "을 읽었으며 파생 상품, 주식 및 선물 거래에 대한 영원한 지식을 활용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Najburg 책은 근본적으로 Natenburg의 작품의 소개 구성 요소를 보완 한 것입니다. 그러나, 더있다! 이 책은 어떤 심각한 상인에게도 쓸모 없으며 실제로는 미끼와 스위치입니다 - 두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 1. "진짜 특종"을 얻기 위해 매월 비싼 값을 매기는 OptionMonster를 구입하거나 매우 비싼 "고문을 고용 할 수 있습니다 "쌍둥이에 의해"심사를받은 "사람들은 시장에서 승리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기 위해 열심입니다.


판매 라인에 전화를 걸었고 시카고가 아닌 노스 다코타의 콜센터에있는 누군가가 대답했습니다. 나는이 코치 중 한 명이 내가 모르는 것을 말할 수 있는지 알기 위해 투자하려고했습니다. 물론, 나는 "코치"의 감사 재무 제표에 누가 실제로 승리했는지를 알기를 요청했지만, 불행히도 코치가 재정적으로 성공했다는 어떠한 증거도 발견되지 않았다. 그래서 결론 - 당신이 포니 테일 (ponytails)로 중년의 2 명의 친구들을보고 싶다면 책을 사서 프레임에 넣으십시오.


옵션에 대해 배우고 싶다면 다른 곳에서 볼 필요가 있습니다. 시장에서 하나의 상수를 기억하십시오. "말하는 사람은 모를 사람은 알지 못합니다." 7 월 21 일에 TexEd에 의해, 저조한 서면으로, 거기에 새로운 옵션 상인을 위해 무엇이든 아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냥 Google의 거래 옵션. 3 월 30 일 Mywifeshusband는이 책을 읽을 때 너무 실망했습니다.


나는 옵션의 기본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보다 더 중요한 것을 발견하기 위해 그것을 훑어 보았다. 나는 그것을 찾지 못했다. 이것은 TV에서 발표 된 책이 아니 었습니다. 이 책은 책이 쓸모가 없었기 때문에 다른 서비스를 시도하고 팔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옵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가진 사람에게는 모욕적이었습니다. 그것은 Jon과 Pete에 대한 제 의견을 낮추었습니다. 11 월 3 일 Dave Strasser는 사기입니다. 전화하지 않고 아무도 응답하지 않거나 다시 전화하지 않는 한 탈퇴 할 수 없습니다.


Daniel Betz, August 8, Bill O'Neil의 책 "How to Make Stocks"에 대한 책을 읽으면 거래 할 수있는 실용적인 전략과 지식을 알 수 있습니다.


거래 옵션에 관한이 책은하지 않습니다. 이 책은 옵션 입문서 기간으로 훌륭한 책입니다. 그것은 옵션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이미 옵션이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통화하는지, 스프레드를 알면 이미 알지 못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단순한 초보자 용 책으로, 저자가 구독 서비스를 판매 할 수있는 손실 리더 및 데이터베이스 제작자를위한 책입니다. 옵션 거래 지식이 전혀없는 경우 책은 운송비를 지불 할 가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책은 옵션 거래 방법에 대한 전략을 밝히지 않았다.


그렇다면 다시 운송 비용에 대해서 무엇을 기대합니까? 아마존에서 구입하지 마십시오. - 호기심이 있다면 저자의 배송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곧 중고 서점에 무리가 생깁니다. 9 월 2 일 Tracinator에서 형제에 대한 제 의견을 낮추었습니다. 너무 기본적이고 매끄러운, 판매 허위의 느낌. Southernguy 9 월 3 일에, 책을 무료로 "제공"하면 운송비를 지불하고 처리하는 것은 귀하의 이름과 전화 번호를 얻는 방법 일 뿐이며 귀하에게 "조언"을 판매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게 그들이하는 일입니다. 당신이 다른 구독자들과 같은 조언을 동시에 얻을 것이기 때문에 나는 쓸모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도서는 옵션의 기초를 배우는 데 관심이있는 초기 투자자에게 유용 할 수 있지만 책에 실제 기술이나 조언이 없습니다.


그리고 한달에 수백 달러를 지불한다면 - 매월 수백 - 당신은 자신을 위해 거래를 결정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이나 통찰력을 갖게 될 것이라는 징후는 없습니다.


교역 카테고리.


Amazon Trade-In 프로그램이란 무엇입니까?


Amazon Trade-In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은 비디오 게임, 킨들 (Kindles), 도서 등 수천 가지 항목에 대한 대가로 Amazon Gift Card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즉각적인 오퍼와 무료 배송으로 쉽고 편리합니다.


물품을 교환 한 후 지불을받는 데는 얼마나 걸립니까?


귀하의 위치에 따라, 보상 아이템은 처리되기 전에 도착하기까지 영업일 기준 최대 10 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귀하가 보낸 패키지는 귀하의 Trade-In 계좌에서 언제든지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수령하고 평가 한 후 영업일 기준 2 일 이내에 상품이 수락 또는 거부되었는지를 알리는 이메일 통지를 받게됩니다. 트레이드 인 계정에서 언제든지 트레이드 인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환 원가가 결제되면 기프트 카드 잔액을 볼 때 금액이 표시됩니다.


유자격 고객은 비디오 게임, 게임 콘솔, 비디오 게임 액세서리 또는 Kindle E - 리더 교역을 즉시 지불 옵션을 선택하여 제출할 때 즉시 지불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 용품은 어떤 상태에 있어야합니까?


일반적으로 거래하려는 모든 항목은 Trade-In 검색 결과 또는 Amazon의 제품 페이지에 표시된 정확한 버전과 일치해야합니다. 제품 적합성 기준 (Product Eligibility Criteria) 페이지에서 전체 조건 설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배송료 또는 기타 수수료가 있습니까?


트레이드 인을 제출할 때 고객은 모든 항목을 보내기 위해 선불 배송 레이블을 인쇄합니다. 수수료는 없습니다. 거래 항목이 승인되지 않고 반품 된 경우 반품 배송비는 들지 않습니다.


배송 라벨을 잃어버린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귀하의 Trade-In Account로 가서 Trade-Order에서 Shipping Shipping Label 버튼을 클릭하면 언제든지 배송 라벨을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패키지 또는 기타 운송 관련 문의 사항은 포장 및 배송 지침을 확인하십시오.


Amazon App을 사용하여 상품을 교환 할 수 있습니까?


예, Android 및 iOS 휴대 전화에서 Amazon App을 사용하여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앱을 열고 항목을 검색하거나 검색하면됩니다. Trade-In 해당 품목은 제품 페이지에 Trade-In 버튼이 있습니다.


Trade-In Store에 나와 있지 않은 품목을 교환 할 수 있습니까?


귀하의 상품이 무역 상점에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저희는 현재 해당 상품에 대한 제안이 없습니다. 그러나 Trade-In 프로그램은 지속적으로 새 항목으로 업데이트되므로 정기적으로 다시 확인하십시오.


내 물품을 얼마나 오래 보내야합니까?


귀하의 거래 내역이 제출 일로부터 7 일 이내에 소인이 찍히고 해당 항목이 웹 사이트에 나와있는 거래 가치를 받기 위해 제품 적격 기준을 충족하거나 초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트레이드 - 인에 관한 질문은 누구에게 연락해야합니까?


트레이드 인 계정의 최신 상태는 언제든지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래하고자하는 품목을 제출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도움말 페이지에서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전화, 채팅 또는 전자 메일을 통해 Amazon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전체 프로그램 세부 정보는 Amazon Trade-In 프로그램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조건 페이지.


나스닥 옵션 트레이딩 가이드.


현재 주식 옵션은 현대에 도입 될 가장 성공적인 금융 상품 중 하나로 환영 받고 있습니다. 옵션은 포트폴리오를 보호하거나 추가 투자 소득을 창출하는 데있어서 귀하, 투자자, 유연성, 다양 화 및 통제를 제공하는 우수하고 신중한 투자 도구로 입증되었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여 옵션을 교환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되는 가이드가되기를 바랍니다.


옵션 이해.


옵션은 거의 모든 시장 조건과 거의 모든 투자 목표에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있는 금융 상품입니다. 여러 가지 방법 중 몇 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장 가격 하락에 대비 한 투자 보호 현재 또는 신규 투자에 대한 소득 증대 저렴한 가격으로 주식 매입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주식 가격의 상승 또는 하락 혜택을 누리거나 완전히 판매하십시오.


거래 옵션의 이점 :


질서 정연하고 효율적이며 유동성있는 시장.


표준화 된 옵션 계약은 질서 정연하고 효율적이며 유동성있는 옵션 시장을 허용합니다.


적응성.


옵션은 매우 다양한 투자 도구입니다. 독특한 위험 / 보상 구조로 인해 옵션을 다른 옵션 계약 및 / 또는 기타 금융 상품과 다양한 조합으로 사용하여 이익이나 보호를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지분 옵션을 통해 투자자는 특정 기간 동안 가격을 고지 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에 투자자가 주식을 100 주식을 구매하거나 판매 할 수있는 프리미엄 (가격)은 주식을 직접 소유하기 위해 지불하는 금액의 비율에 불과합니다 . 이를 통해 옵션 투자자는 자신의 투자 권력을 활용하면서 주식 가격 움직임으로부터 잠재적 보상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구매자의 위험 제한.


위험이 경계를 가질 수없는 다른 투자와 달리 옵션 거래는 구매자에게 정의 된 위험을 제공합니다. 옵션 구매자는 옵션의 가격 인 프리미엄을 절대 잃을 수 없습니다. 특정 가격으로 기본 유가 증권을 매수 또는 매도 할 수있는 권리가 주어진 날짜에 만기되기 때문에 유익한 행사 또는 옵션 계약의 매각 조건이 만료일까지 충족되지 않으면 그 옵션은 무용지물로 종료됩니다. 반면에 발견 된 옵션 판매자 (옵션의 공개되지 않은 작가라고도 함)는 무한 위험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 트레이딩 가이드는 주식 옵션의 특징과 이러한 투자가 다음과 같은 부문에서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옵션 견적을 얻으십시오.


옵션 체인 시트를 보려면 아래에 회사 이름이나 기호를 입력하십시오 :


옵션 센터 홈.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