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Traderush 바이너리 옵션


TradeRush 검토.


TradeRush는 2011 년에 설립되었으며 완벽한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키프로스 증권 거래위원회 (CySEC)에 의해 규제되며 매우 신속한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최소 보증금은 $ 200이며 최소 거래 규모는 $ 5입니다! 계정은 USD, EUR, GBP, JPY, CAD 및 AUD와 같은 여러 통화로 열 수 있습니다. 지불금은 단순, 단기 옵션의 경우 81 %에서 원터치 유형 옵션의 경우 최대 500 %까지 다양합니다. TradeRush는 또한 거래 손실시 10 %의 환불을 제공합니다.


모든 시장 데이터는 Thomson Reuters에서 제공하며 전체 거래는 매우 안정적으로 진행됩니다. 판매 대금은 업계에서 가장 높지는 않지만, TradeRush의 검증 된 안정성 덕분에 가장 간단한 옵션에서 평균 81 %의 지불금을 달성 할 확률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이 브로커가 갖고있는 우수한 등급은 정당합니다. 이 중개인은 하루 거래자와 며칠간 거래를 연장 한 당일 상인에게 이상적입니다.


Traderush는 더 이상 미국 고객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거래 플랫폼.


TradeRush는 간단한 Call / Put 옵션, 60 초 옵션, 원터치 옵션 및 인기있는 Option Builder와 같은 모든 일반적인 거래 도구를 제공하는 입증 된 SpotOption 거래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또한 Option Pro라는 기능을 통해 특정 옵션을 구입할 때 남은 시간, 만료 시간 및 고급 차트보기를 볼 수있는 기능 등 다른 곳에서는 볼 수없는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90 개가 넘는 자산과 최대 6 개월의 만료 시간을 갖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Android 및 iPhone 스마트 폰에서도 실행되며 영어, 프랑스어, 아랍어, 스페인어, 독일어, 러시아어, 스웨덴어 및 일본어를 지원합니다. 불행히도 데모 계좌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데모 모드에서 거래 플랫폼을 먼저 테스트하려는 상인에게 실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소 5 달러의 무역 규모만으로도 여전히 매우 매력적인 매력을 발휘하여 실제 거래를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자금 안전 & amp; 규제.


TradeRush는 키프로스 증권 거래위원회 (CySEC)에 의해 EU 내에서 사용이 허가되고 규제됩니다. 이는 회사의 지불 불능 상황에서도 모든 고객의 자금이 항상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규제는 금융 거래의 모든 측면에 적용됩니다. 투명성, 공정한 거래 및 온라인 지불 처리를 보장합니다.


TradeRush는 CySEC의 허가를 받았습니다.


예금 & amp; 인출.


예금은 모든 주요 신용 카드, 은행 송금, Skrill 및 Neteller로 할 수 있습니다. 철수는 신뢰할 만하고 시간이 지나면 이루어 지지만 자금 세탁 방지 조치에 관한 규정으로 인해 특정 철회 절차가 시행됩니다. 이 절차는 모든 잘 규제 된 중개인에게 적용되며 예금을 위해 사용 된 최초 지불 출처로 초기 인출을 지불해야합니다. 이 서비스는 신뢰할 수 있으며 직원들은 항상 고객이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일관되게 이기면 자신이 선호하는 지불 방법을 사용하여 수익을 회수 할 수 있습니다. TradeRush는 지불 및 인출 처리에 매우 좋은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TradeRush는 매우 유용한 몇 가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더 이상 고유하지는 않지만 신뢰할 수있는 브로커에서 모두 찾을 수있는 기능은 아닙니다. 이것은 Double Up, Roll Over 및 Option Builder 기능입니다. 이것들은 충분히 유용하고, 충분히 자신이 충분하여 상인이 Trade Rush로 거래를 시작하도록 유도합니다. 그들의 60 초 옵션은 평균 지불금을 제공하지만 노련한 상인의 손에 성공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빠르게 움직이는 시장에서 플랫폼 안정성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십시오. 또한 시장 분석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보고서는 심층적 인 보고서는 아니지만 초보자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평결.


TradeRush는 간단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입증되고 잘 테스트 된 거래 플랫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의 서비스의 모든 측면에서 좋은 평판을 가진 브로커를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TradeRush는 이미 시장과 바이너리 옵션 산업에 대해 잘 알고있는 심각한 거래자, 상인을 목표로합니다. 그것은 서비스와 전반적인 거래 경험을 향상 시키는데 절대적으로 전념합니다. 또한 수수료없는 구조, 빠른 시장 거래 조건에서 높은 성공 확률, 100 % 투명성 및 무결성을 제공합니다.


TradeRush는 데모 계좌를 제공하지 않지만 5 달러부터 시작하는 최소 거래 규모를 보장하며 초보자에게 매우 편리합니다. 그들의 플랫폼은 최대 크기까지 거래하기에 신뢰할 만하 며 전문가에게도 적합합니다. 거래 플랫폼은 편안함과 정확성을 염두에두고 설계되었으므로 고급보기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거래자는 거래에 많은 돈을 투자 할 수 있으며 다른 플랫폼에서는 볼 수 없었던 탁월한 신뢰로 거래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TradeRush는 진지한 거래자들이 원하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훌륭한 제안으로 당신 전체를 시도하지 않습니다. 대신 가장 필요한 곳, 고객 지원 및 거래 플랫폼에서 최고의 품질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 심각한 거래자들에 의해 매우 호평을 받았다는 사실은 그것의 신뢰성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상인과 투자자는이 브로커를 마지막 세부 사항과 함께 믿을 수 있습니다.


설립 년도 : 2011.


규제 : CySEC.


미국 상인을 받아들입니다 : 아니오.


최소 보증금 : $ 200.


최소 거래 : 5 달러.


최대 무역 : $ 5.000.


입금 보너스 : 최대 100 %


Traderush 웹 사이트 미리보기.


위험 경고 :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가 높기 때문에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가 귀하의 경험, 목표, 재정적 자원, 위험 관용 및 기타 관련 상황을 고려하여 귀하에게 적합한 지 여부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저희 웹 사이트에 제공된 정보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이것은 바이너리 옵션을 구매하거나 판매하는 권유도 아닙니다.


TradeRush 중개인 검토.


TradeRush를 사용하면 바이너리 옵션을 쉽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TradeRush 고객은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이전 경험이 필요 없다는 것을 신속하게 인식합니다. Traderush는 사용자 친화적 인 플랫폼을 공개했습니다. Traderush 지원은 신속한 번개입니다. TradeRush 리뷰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십시오.


TradeRush 검토 특수 기능.


가입하시면 5 가지 보너스가 제공됩니다. TradeRush 바이너리 브로커에서 입금 보너스를받지 않으려 고 최소 베팅 요건을 충족시키지 않으려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입금 탭을 클릭하면됩니다.


TradeRush 미니 트레이딩 계좌 : 보증금 $ 250 †"$ 499 = 20 % 보너스 TradeRush 표준 트레이딩 계좌 : 보증금 $ 500 вЂ"$ 999. = 30 % 보너스 TradeRush 이그 제 큐 티브 트레이딩 계좌 : 예치금 $ 1000 â € "4999 = 40 % 보너스, 신속 인출, 계좌.


관리자 + 위험 자유 무역 1 개! TradeRush 금 거래 계정 : 예금 $ 5000 ¢ "$ 9999 = 50 % 보너스, 당일 은행 및 룰러 인출, 전담 관리자 + 5 개 위험 무료 거래! 모든 새로운 라이브 거래 고객. TradeRush Platinum Trading Account : Deposit $ 10,000 + = 75 % 보너스 및 위의 모든 + 무료 ipad 및 최고의 서비스를 원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새로운 라이브 거래 고객.


업계 표준보다 낮은 60 초 옵션에서 최소 5 달러를 교역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TradeRush 리뷰를 조사 할 때 60 초 만에 적은 이익을내는 쾌적한 경험을했습니다.


TradeRush는 거래 소프트웨어 및 자산을 검토합니다.


TradeRush는 뛰어난 사용자 친화적 인 SpotOption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문성 시장에서 옵션을 사는 방법을 배우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Traderush는 또한이 브로커의 전문가가 될 수있는 많은 옵션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TradeRush는 통화 / 풋 (call / put), 원터치 옵션 및 거래를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옵션 작성기 (Option Builder)와 같은 고 / 저 옵션과 같은 공통 바이너리 옵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Traderush 검토 도중이 많은 것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기본 사항과 시장 분석 방법을 잘 알고 있으면 옵션 작성기를 사용하면 정확한 만료 시간을 설정하고 위험 수준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유로가 4 시간 안에 증가 할 것으로 추측하면 만료 시간을 4 시간으로 설정하고 в~~call†™를 클릭하십시오. 옵션 작성기를 사용하면 한 번의 거래에서 위험 부담이되는 금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분산을 최소화하기 위해 60 %의 이익 수준과 25 %의 보험 수준을 선택하여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우리는 TradeRush 리뷰를 위해 거래 할 때 이익을 내기 위해 이것을 사용하는 것을 정말로 좋아했습니다.


우리의 TradeRush 리뷰는 통화, 주식, 원자재 및 지수의 네 가지 주요 시장 모두에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것을 제안했으며 85 가지가 넘는 다양한 무역 자산을 보유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TradeRush 지원 지원 및 서비스.


TradeRush의 지원은 훌륭합니다. 우편 및 라이브 채팅을 통해 24 시간 연중 무휴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 지원 담당자에게 42 초 이상을 기다릴 필요가 없었으며 TradeRush 검토 중에 모든 질문에 즉각적으로 답변했습니다.


첫 번째 TradeRush 입금시 노인 시장 분석가가 전자 메일로 전화를 걸기 편리한 시간을 요청합니다. 우리는 또한 Traderush의 리뷰에서 전화를 받았습니다. TradeRush를 시작하고 귀하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서비스입니다.


TradeRush 검토 은행 및 회사.


Traderush의 리뷰에서 TradeRush로 입금하는 것은 간단한 작업이며 거래를 시작하기까지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TradeRush는 예금에 대한 수수료를 청구하지 않으며 무료로 한달에 한 번 인출 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그 이상의 금액을 인출하면 30 달러의 봉사료가 부과됩니다.


최소 철수는 은행 전신환 및 신용 카드로 100 달러입니다. Moneybookers는 FAQ에서 말한 내용에도 불구하고 최소 인출 한도가 없으므로 Traderush에서 검토했습니다.


TradeRush는 신분과 집 주소를 증명하는 스캔 된 사진 - ID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2001 년 10 월 26 일부터 미주 애국자 법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신용 카드로 예금을 만들 경우에 당신은 또한 이것을 검사 할 필요가있다 그러나 안전 이유를 위해 1234의 4 개를 교차 할 것을 추천한다 그래서 1234 †"1234 вЂ"xxxx †1234 같이 나타난다.


TradeRush 고객의 수료증.


내 거래가 잘 진행되고있는 좋은 플랫폼이라고 생각하지만 아직 철회하려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브로커를 선택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으며, 나는 TradeRush가 올바른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항상 이익을 내 은행 계좌에서 돈을 인출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최소 입금액은 얼마입니까?


뉴 에이지 외환 거래.


뉴 에이지 트레이딩 게임.


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입니다.


거래를위한 기술적 분석.


Binomo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I†™ ve는 결코 시도하지 않았다.


나는 can†™ t가 I†™ m 경험있는 상인 말한다. I†™ ve 결코 프로이고 I†™ ve는 나가 1 살인 것을 결코 시도하지 않았다. 신호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문 상인처럼 느껴집니다! 물론 어느 누구도 75-95 %의 성공을 보장 할 수 없지만 Torii Group은 이러한 결과를 얻습니다! I†™ m는이 서비스가 시장에 장시간 동안다는 것을 감명주고 느끼고 느끼고. I†™ ve는 많은 신호 서비스를 시도했다 그러나 that†™ s는 나가 바이너리 옵션으로 실제로 돈을 벌 수 있다고 느끼게했다.


TradeRush.


TradeRush는 더 이상 거래하지 않습니다. 다른 중개인 목록 및 전체 비교 검토는 브로커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또는 등급에 기반한 Top 3 중개인입니다.


TradeRush 검토 & # 8211; 보관하십시오.


키프로스 Limassol의 주요 금융 지구에 본사를두고있는 TradeRush는 SpotOption 화이트 라벨 솔루션을 사용하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중 하나입니다.


TradeRush는 다양한 보너스와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거래자는 새 계정에 가입 할 때 최대 75 %의 보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최소 계좌 개설 잔액은 $ 200입니다. 실제 계정 보너스는 열리는 계정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마이크로 계정, 골드 계정, 이그제큐티브 계정 및 플래티넘 계정의 네 가지 계정 유형이 있습니다.


거래자는 신용 / 직불 카드, 은행 송금 및 Moneybookers (Skrill)를 사용하여 자신의 계좌에서 자금을 조달하고 인출 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만 무료로 출금 할 수 있습니다. 후속 인출은 25 달러의 수수료를 듭니다.


계좌 개설은 매우 쉽습니다. 모든 상인은이 웹 페이지 (제휴사 링크 삽입)로 이동하여 온라인 계좌 개설 양식을 작성해야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거래자는 거래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있는 거래 계정 번호와 암호를 보냅니다. TradeRush 플랫폼은 웹 기반입니다. 어떤 소프트웨어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SpotOption 화이트 라벨 파트너 인 TradeRush는 다음과 같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 계약을 제공합니다.


a) Classical Call / Put : 여기서 거래자는 자산의 가격이 미리 설정된 만료 시간의 범위 내에서 상승 할 것인지 아니면 하락할 것인지에 대해 베팅하고 있습니다.


b) 고수익 터치 : 여기 거래자는 자산이 거꾸로 또는 아래로 야심 찬 가격으로 접촉 할 경우 500 %에 근접하는 높은 지불금을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c) 60 초 옵션 :이 옵션을 사용하면 거래자는 60 초 만기일을 가진 계약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산의 가격이 만료시 변경되지 않은 경우 손익분기 점으로 끝날 수있는 유일한 옵션 계약입니다.


d) 옵션 작성기 : 상인에 대한 사용자 정의 옵션.


롤오버 및 더블 업 (Double Up) 기능과 같은 다른 특별한 기능이있어 거래자가 위치를 옮기고 활성 상태에서 지분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플랫폼 기능 및 시장.


아래에 나열된 자산은 TradeRush에서 거래됩니다 :


통화 : EURUSD, USDJPY, EURJPY, USDSGD, USDZAR, USDCAD, USDRUB, USDBRL, GBPUSD, EURGBP.


주식 : Sberbank, Lukoil, Turkcell, 아마존, 로이터, BP, Barclays, Google, Gazprom, Nike, Citi, Microsoft.


필수품 : 금, 은,면, 설탕, 옥수수, 밀, 커피, 백금, 원유.


주식 지수 : Dow, Nasdaq, FTSE100, MICEX 10, 상하이 증권 거래소 (SSE), 봄베이 SE, 쿠웨이트 종합 지수, Hang Seng, Tadwul, ISE 30 터키. Dax, ESX (이집트), MSM 30, ASX,


거래에서 허용되는 최대 노출은 1,500 달러입니다. 이 값을 초과하지 않는 한 상인은 최대한 많은 계약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거래는 70-85 %의 수익을 제공하지만, 만기가 만료 된 거래는 0-15 %의 수익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상인은 손실이 발생하더라도 투자 자본의 최대 15 %를 회수 할 수 있습니다.


거래자는 유로, 영국 파운드, 미국 달러 및 일본 엔으로 계좌를 유지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특정 통화로 열리면이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거래자는이 옵션을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라이브 채팅을 지원하는 영어 전용 고객 지원 플랫폼 및 수신자 부담 전화 서비스는 거래 당일 대부분의 거래자에게 제공됩니다. 거래자는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여 계정과 관련된 잔소리 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TradeRush는 모든 참가자에게 공정한 시장 공략을 제공하는 브로커 중 하나입니다. 거래자들은 다양한 바이너리 옵션 계약 유형으로 돈을 벌 수있는 충분한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래 업체는 지금 가입하여 TradeRush에 대한 기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Traderush 검토.


TradeRush는 모든 작업을 중단했습니다. 권장되는 브로커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Traderush 이진 중개인 검토.


TradeRush는 흥미 진진한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60 초마다 만료되는 빠르게 진행되는 거래를 포함하여 다양한 거래를 제공합니다. 수익률은 경쟁력이 있으며 고객 서비스는 평균 이상입니다. 시작하려면 최소 $ 200 입금만으로 여러 유형의 바이너리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 : traderush 본사 : 키프로스 전화 번호 : 800-986-6318 (미국 및 캐나다) 체크 아웃 연락처 다른 페이지에 대한 페이지 미국 거래자 허용되지 않음 거래 플랫폼 사용 : 디지털 옵션 플랫폼.


Traderush는 사기입니까?


아니. 간단한 대답. 몇몇 상인들은 철수 절차가 신속하게 이루어졌지만 무역 용 러시 사기꾼을 만드는 데있어 우리의 목록에서 매우 사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총에 충실하고 TradeRush는 사기가 아니라고 말합니다.


TradeRush Trading Interface의 스크린 샷. Apple Go Up Up or Down? TradeRush에서의 이익!


60 Second Trade & # 8211;의 스크린 샷 60 초 만에 수익을 창출하십시오 & # 8211; 그들에는 다양한 60 Second Trading Choices가 있습니다.


보증금 정보.


최소 보증금 : 200 USD / EUR / GBP 보증금 방법 : 신용 카드, 전자 지불, 송금 신용 카드 : Visa, Mastercard, AMEX, Maestro, Visa Electron, Diner 전자 지불 수락 전신 송금 가장 쉽고 빠르며 가장 안전한 방법은 신용 카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신속하게 입금하고 몇 분 안에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빠르고 쉽고 안전합니다. 좋은 점은 작은 보증금이 TradeRush에서 $ 10의 최저 거래 요구량이 낮기 때문에 문제가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TradeRush 보너스 정보.


TradeRush는 다른 시간에 다른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오랜 시간 동안 & # 8220; 친구 추천 & # 8221; 보너스가 일관됩니다. 모든 보너스에 대한 기본 프로모션 조건에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거래량 충족 30x 보너스 또는 환급 보너스 보너스 금액의 20 배 계정 통화에 따라 5 USD / EUR의 최소 거래 & # 8220; 친구 & # 8221; 보너스는 $ 200 최소 보증금 요건을 충족해야하며 자격이되기 전에 거래를 수행해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