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거래 전략의 의미


거래 전략.


거래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주식 거래에 어떻게 접근 할 계획입니까? 이러한 전략은 구매 및 판매, 운영 직책 및 사용 가능한 자금 관리를위한 객관적인 규칙 집합을 제공합니다. 문제의 전략이 수익성이 있음을 입증 할 수있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 전략에 대해 어디에서 들었습니까?


투자자로서 시장 활동을 안내하기 위해 모호한 직감에 의존하지 않는 적절한 거래 전략을 마련하기 위해 재무 고문의 조언을 받았을 수 있습니다. 개인 금융 미디어는 수시로 투자자가 신뢰할 수있는 거래 전략을 고안해야 할 필요성을 언급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전략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거래 전략은 거래자가 스스로 정한 규칙과 원칙을 구성합니다. 상인이 확실한 기회가 될 수 있다고 판단 할 때 전략에서 벗어나지 못하도록하기 위해서는 매우 세밀한 경향이 있습니다. 다양한 트레이딩 전략이 있으며 일부 트레이더는 고유의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확립 된 전략을 혼합하고 일치시킵니다. 모든 전략의 핵심은 전략을 수립 한 자산 선택 시스템을 엄격하게 준수 함과 동시에 시장 진입 및 퇴장 기준입니다.


CFD 거래는 위험하므로 모든 투자 자본을 잃을 수 있습니다. 리스크 공개 성명서를 참조하십시오.


Capital Com SV Investments Limited는 사이프러스 등록 회사로 회사 등록 번호 HE 354252입니다. 사이프러스 증권 거래위원회 (CySEC)가 라이센스 번호 319/17에 따라 라이센스를 부여한 규제 된 사이프러스 투자 회사입니다.


Capital Com SV Investments는 20 개 이상의 유럽 국가에서 투자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금융 회사 지침 (MiFID)에서 시장의 실행에 따라 투자 회사입니다.


이 웹 사이트에있는 정보는 미국 또는 벨기에 거주자에게 적용 할 수 없으며 국내 법률 및 규정을 위반하는 국가 또는 관할 지역에서는 사용하거나 배포 할 수 없습니다.


무역 전략.


'무역 전략'이란 무엇인가?


거래 진입 및 퇴출을 위해 충족되어야하는 조건을 정의하는 객관적인 규칙 집합. 거래 전략에는 거래 필터 및 트리거를 비롯하여 거래 종료, 자금 관리, 시간대, 주문 유형 및 기타 관련 정보에 대한 규칙뿐만 아니라 거래 항목에 대한 사양이 포함됩니다. 수량화 가능한 기준을 기반으로하는 거래 전략은 과거 실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되어 향후 실적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무역 전략'을 깨기


무역 전략은 거래 항목, 거래 종료 및 자금 관리에 대한 규칙을 포함하여 거래를하기위한 사양을 설명합니다. 적절하게 연구되고 실행되면 거래 전략은 특정 규칙에 대해 수학적 기대치를 제공 할 수있어 거래 및 투자자가 잠재적으로 수익성이있는 거래 아이디어인지 판단 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일반적으로 체계화 된 거래 전략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야하지만 많은 제약 사항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트레이딩 전략은 성공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지만 리스크 조정 리스크를 높이는 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무역 전략의 장단점.


트레이딩 전략은 행동 금융의 편향을 피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관된 결과를 보장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거래를 종료 할시기를 결정하는 특정 규칙을 가진 거래자는 처분 효과에 굴복 할 가능성이 적어 투자자가 가치를 잃어버린 주식을 보유하고 가치가 상승한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매매 전략은 또한 일관성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시장 조건 하에서 스트레스 테스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단점은 수익성 높은 트레이딩 전략을 개발하기 어렵고 전략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것이 쉽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상인은 특정 백 테스트 데이터에 대한 거래 전략을 곡선에 맞게 만들 수 있으며 이는 잘못된 신뢰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 훌륭하게 수행되었을 수도 있지만 조건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실제 시장 데이터를 사용하여 성능을 보장 할 수는 없습니다.


무역 전략 개발.


투자자와 거래자가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 거래 전략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기술적 및 근본적인 거래 전략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유형의 전략 간의 공통점은 둘 다 정확도를 다시 테스트 할 수있는 정량화 가능한 정보에 의존한다는 것입니다.


기술 거래 전략은 거래 신호를 생성하기 위해 기술 지표에 의존합니다. 예를 들어 간단한 거래 전략은 단기 평균 이동 평균이 장기 이동 평균의 위 또는 아래로 이동하는 이동 평균 교차 일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거래 전략은 기본적인 요소를 고려합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는 기회 목록을 생성하기 위해 특정 심사 기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준은 매출 증가 또는 수익성과 같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투자자와 거래자는 실험, 백 테스트 및 종이 거래를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전략을 찾아야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데이 트레이딩을 실행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활성 거래.


'활성 거래'란 무엇입니까?


액티비티 트레이딩은 짧은 기간 동안 보통 1 일 이상 보유하지 않기로 증권을 매매하는 것입니다. 투자 전략으로서의 적극적인 거래는 주식, 통화, 옵션 및 파생 상품과 같은 유동성이 높은 시장에 초점을 맞추면서 단기 물가 움직임을 이용하려고합니다. 활발한 거래는 가장 투기적인 거래 전략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속보 '활발한 거래'


액티브 거래는 단기간의 주가 움직임을 이용하기 위해 수일 또는 수주 내에 증권을 매매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활성 거래자는 다양한 유형의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여 매매 신호를 식별하고 정지 손실 및 이익 실현 포인트를 설정합니다.


활성 거래는 기본적 분석을 기반으로 장기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를 선택하는 적극적인 투자와 혼동되어서는 안됩니다. 대조적으로, 활성 거래자는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여 단기 거래를 찾는 데 독점적으로 중점을 둡니다.


활성 거래의 주요 이점은 장기 수동 투자보다 더 큰 상승 잠재력을 지닌 일관된 수입을 창출한다는 것입니다. 사실, 대부분의 활성 거래자들은 레버리지를 사용하여 자본을 확대하고 자신의 지위의 수익 잠재력을 향상시킵니다. 거래자는 또한 스톡 옵션이나 선물 등의 특정 자산을 전문화 할 수 있습니다.


주요 단점은 Terrance Odean과 Brad Barber가 수행 한 학술 연구가 거래 활동과 부정적인 수익간에 긍정적 인 상관 관계를 발견한다는 것입니다. 즉, 연구자들은 거래가 더 자주 수익을 창출하는 경향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고주파 거래로 인해 활성 거래자가 일부 시장에서 경쟁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능동적 인 거래 전략.


능동 거래자는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여 하루에서 수주 동안 기회를 파악하고 활용하기 위해 여러 가지 전략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전략은 수동으로 구현하거나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여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적극적인 거래 전략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데이 트레이딩은 기술적 요인이나 단순한 수급에 근거하여 당일 증권 매매입니다. 예를 들어, 하루 상인은 수익 발표가 끝나면 주식을 매도 또는 페이드 할 수 있습니다. 스윙 거래는 단 하루 만에 며칠 동안 지속되는 단기적인 가격 변동을 이용합니다. 예를 들어, 스윙 트레이더는 주식이 탈주하려고하고 하루나 이틀 전에 입장을 결정할 것이라고 예측할 수 있습니다. 포지션 거래는 일주일에서 수 개월 동안 발생할 수있는 장기간의 기술 기회를 모색합니다. 예를 들어, 상인은 근본적인 기본 요소가있는 장기 상승 오름차순 삼각형 차트 패턴을 보게 될 수 있으며 주식을 구현하는 데 2 ​​~ 3 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스캘핑은 하루에 수 백 건의 거래를 만들어서 작은 가격 불일치를 이용하는 빠른 진행 전략입니다. 예를 들어, 스프 래퍼는 ECNrebates를 활용하여 매 거래마다 한계 이익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결론.


액티브 거래는 단기간의 주가 변동을 이용하기 위해 며칠 또는 몇 주 내에 증권을 매매하는 것입니다. 액티브 트레이더는 데이 트레이딩, 포지션 트레이딩, 스윙 트레이딩 및 스캘핑을 포함하여 신호를 사고 파는 많은 다양한 전략을 사용합니다. 활발한 거래에는 많은 이점과 단점이 있지만 일부 학술 연구에 따르면 활발한 거래자는 수익률 상승을위한 치열한 경쟁에 직면 해 있습니다.


탈주 & # 8211; 정의 | 주식 거래 전략.


큰 돈은 브레이크 아웃으로 시작하여 큰 주식 추세로 이어집니다. 트렌드 트레이더는 항상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것은 주식, 상품, 외환, 채권에 상관없이. XYZ 주식이 추세이거나 금이 거대한 추세이거나 유로화가 잘 팔리고 있다는 소식을 자주 접하게됩니다. 불행히도 추세가 확인되면, 당신은 기차를 놓쳤습니다. 정말로 큰 경향은 종종 더 높은 가격으로의 탈주에 선행됩니다. 그래서 트렌드를 캐치하기 위해서는 추세가 시작될 때를 알아야합니다. 모든 트렌드는 브레이크 아웃으로 시작됩니다. 나는 모든 트렌드가 BREAKOUT으로 시작한다는 것을 반복한다. 높은 가격이 계속 높아지고 있음이 통계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탈주 & # 8211; def. 주식의 가격 행동이 상당한 양의 증가와 변동성의 상승을 동반 한지지 또는 저항의 수준을 넘어 섰을 때. 기본 자산은 모멘텀이 증가함에 따라 구매되며 중요한 진입 포인트로 간주됩니다.


브레이크 아웃은 다양한 차트 패턴, 지원 및 저항 수준 및 기타 기술적 분석 지표를 인식하여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가장 큰 경향을 포착하는 것입니다.


- 성장을 보여주는 회사 만 거래하게됩니다. 기본 사항은 주요 추세를 포착하는 데 중요합니다.


- 위험을 정량화하기위한 기술적 분석이 필수적입니다.


- 어떤 시장 부문이 황소 랠리를 주도하는지 알기.


다음은 Breakouts 및 놓친 주요 추세의 몇 가지 예입니다.


탈주는 큰 주식 추세로 이어집니다.


이것들은 최근 몇 년 동안 발전해 온 거대한 추세의 몇 가지 예일뿐입니다. 핵심은 새 최고치를 내고있는 주식을 검색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약간의 연구를 통해 이러한 주요 움직임을 포착 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아웃을 거래하여 주식 추세를 잡으십시오.


Breakout Trading은 큰 트렌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최소한의 위험 지점에 진입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이 무료 튜토리얼은 귀하의 주식 곡선을 증가시키고 항상 원했던 부를 제공합니다. 주식을 새로 거래하거나이 웹 사이트에 투자하는 것이 교육을위한 시작 지점입니다.


왜 주식 거래자의 90 %가 돈을 잃는가?


주식 시장에서 거래하고 투자하는 것을 배우는 것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른다면 다소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거래를 시도하는 사람들의 90 %가 FAIL을 유의하십시오. 왜?


- 근본적인 분석을 하나의 요소로 생각하지 못한다.


주식 거래에 대한 이해 부족. 중개 계정을 열고 거래를 시작하는 것은 너무 쉽습니다.


체계적인 전략 부족. 당신은 공격 계획을 배워야합니다. 항상 따라 오는 시스템.


인내심 부족. 많은 새로운 상인들이 지금 거래하고 싶어합니다. 거래 할 시간이 현명 할 때를 배워야합니다.


이것이 너에게 일어나게하지 마라. 여기서 배운 것을 자세히 읽으면 돈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그처럼 간단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개념과 전략을 이해하고 시간을내어 성공하십시오.


올바른 지표의 조합은 수식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