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March 2018

미래 및 옵션 거래 사례


초보자를위한 Trading Futures 안내 : 실제 사례.


책을 읽고 트레이딩 비디오를 보는 것만으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투자와 거래는 실제로 배우는 일입니다. 여전히 첫 번째 거래를하기 전에 시장 조사 및 연구에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제 돈으로 거래를 시작할 때 한 번에 하나의 계약 만 거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입증 된 경력이있는 경우에만 더 큰 직위를 교환해야합니다. 레버리지는 상대적으로 적은 투자로 여러 계약을 교환 할 수있게하지만 레버리지가 승리와 손실 모두를 확대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거래는 거래 플랫폼의 BUY 버튼을 누르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해당 단계에 대한 일반적인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여기에 예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거래 개요를 제공하는 지나치게 단순한 예인 거래 미래를 빠르고 쉽게 보이게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실제로 이러한 단계의 대부분은 브로커 선택 및 계좌 개설부터 선택한 시장 조사 및 거래 방법 학습에 이르기까지 많은 시간과 연구가 필요합니다.


1 단계 : 중개 회사를 선택하고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2 단계 : 거래 할 미래 상품 카테고리 (예 : 농업, 금속 등)를 결정합니다. 이 예에서는 금속을 선택한다고 가정합니다.


3 단계 : 선택한 카테고리 내에서 거래 할 악기를 결정하십시오. 많은 선물 계약이 있지만, 특히 하나 또는 두 가지에만 집중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특히 선물 거래를 처음 접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이 예에서는 금을 선택합니다.


4 단계 : 선택한 시장에 대한 조사를 실시하십시오. 이 연구는 귀하의 선호도에 따라 본질적이거나 기술적 일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더 많은 일을할수록 거래 결과가 더 좋아질 수 있습니다.


5 단계 : 시장에 대한 의견을 표하십시오. 연구를 한 후에 금이 현재 온스 당 1,277 달러 수준에서 앞으로 6 개월에서 12 개월 동안 온스 당 약 1,350 달러로 상승 할 것으로 판단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6 단계 : 크기에 따라 사용 가능한 계약을 평가합니다. 금 계약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표준 계약에는 100 트로이 온스, e - 미니 계약에는 50 트로이 온스, 전자 마이크로 계약에는 10 트로이 온스가 적용됩니다. 선물 시장에 대한 초기 투자 위험을 관리하기 위해 e-micro 계약을 선택합니다.


7 단계 : 사용 가능한 계약을 월별로 평가합니다. e-micro 금 계약은 2 월, 4 월, 6 월, 8 월, 10 월 및 12 월에 거래됩니다. 선물을 가지고 시장의 방향을 잡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타이밍을 올바르게 잡아야합니다. 계약 기간이 길어질수록 '옳다'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만 더 비쌉니다. 귀하의 시장 전망은 6 개월에서 12 개월 사이의 움직임이 더 높기 때문에 4 개월, 8 개월 또는 10 개월 만료 계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8 개월을 선택하십시오.


8 단계 : 거래를 실행합니다. 중개인이 제공하는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면 전자 마이크로 계약을 1,291.00 원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관련 도서는 주문 유형 소개를 참조하십시오.


9 단계 : 초기 마진을 게시합니다. 이 예에서 교환 요구 사항은 490 달러입니다. 계정 잔액이 브로커의 유지 보수 여백 수준보다 낮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마진 전화 (잔액을 요구하는 요구)가 발생합니다.


10 단계 : 중지 손실 및 수익 목표를 설정합니다. 빠르게 움직이는 시장에서는 원래 구매 또는 판매 주문과 동시에 중지 손실 및 이익 목표 주문을 입력하여 귀하의 직위가 보호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귀하의 거래를 입력 한 직후 귀하의 중지 손실 주문을 배치해야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Stop-Loss Order :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11 단계 : 시장을 모니터링하고 그에 따라 위치를 조정하십시오.


참고 :이 예제는 전적으로 가설 적이므로 권장 사항이나 의견이 아닙니다. 이것들은 선물 거래를 실행하는 기본 단계이며 다른 프로세스가 당신을 위해 일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경험과 지식을 얻으면서 자신 만의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통화 옵션.


통화 옵션은 만기일 또는 그 이전에 명시된 행사 가격으로 기본 자산 (선물 계약)을 구매할 권리를 소유자에게 부여하지만 권리는 부여하지 않습니다. 옵션의 구매자는 옵션의 판매자로부터 기본 자산을 "호출"할 수 있기 때문에 통화 옵션이라고합니다. 이 권리 또는 선택권을 가지기 위해 구매자는 보험료라고하는 판매자에게 지불합니다. 이 프리미엄은 옵션을 구매 한 후에 판매자가 절대로 더 많은 돈을 요구할 수 없기 때문에 구매자가 잃을 수있는 최대 금액입니다. 그런 다음 구매자는 Call 옵션의 가치를 높여서 이익을 위해 나중에 판매 할 수 있기 때문에 상품 또는 선물의 가격이 올라갈 것으로 기대합니다. 통화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부동산 호출 옵션 예.


현재 가치가 $ 100,000 인 농장을 알고있는 토지 옵션 예제를 사용 해보자. 호텔 체인이 건물을 짓기 위해 $ 200,000를 사려고 부동산을 사려고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내년 안에 급격히 증가 할 가능성이있다. 거기 거대한 호텔. 따라서 토지 소유자 (농부)에게 접근하여 다음 해 12 만 달러에 토지를 구입할 수있는 옵션을 원한다고 말하면이 권리 또는 옵션으로 5,000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 5,000 또는 보험료는 소유자에게 내년에 부동산을 판매 할 권리를 포기하고 다른 사람에게 재산을 팔아 12 만 달러에 판매하도록 요구하는 보상입니다. 두 달 후 호텔 체인이 농부에게 접근하여 20 만 달러에 부동산을 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불행하게도, 농부에게는 옵션을 팔아서 팔 수 없다는 사실을 농부에게 알려야합니다. 호텔 체인은 여러분에게 접근하여 여러분이 지금 부동산 판매에 대한 권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 200,000에 토지를 팔길 원한다고 말합니다. 이제 돈을 벌 수있는 두 가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첫 번째 선택에서 귀하는 귀하의 옵션을 행사하고 농부로부터 12 만 달러의 재산을 구입하여 돌아 서서 호텔 체인에 20 만 달러에 판매하여 75,000 달러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호텔 체인에서 $ 200,000.


농부 한테 $ 120,000.


옵션 가격은 5,000 달러입니다.


불행히도 재산을 살 수있는 12 만 달러가 없으므로 두 번째 선택을해야합니다.


두 번째 옵션을 사용하면 옵션을 호텔 체인에 직접 판매하여 잘 생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옵션을 사용하여 농부로부터 토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으로 소유주가 $ 120,000의 재산을 살 수 있고 현재 재산이 $ 200,000의 가치가있는 경우 옵션은 호텔 체인이 지불하고자하는 금액 인 최소한 $ 80,000의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이 경우 75,000 달러를 벌게됩니다.


호텔 체인에서 $ 80,000.


옵션에 대해 5,000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이 예에서는 모두가 행복합니다. 농부는 그 토지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2 만 달러 더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그 옵션으로 2 만 5 천 달러의 이익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호텔 체인은 지불하고자하는 가격의 숙박 시설을 갖게되고 이제는 새로운 호텔을 지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통찰력 때문에 $ 5,000의 제한된 위험 투자로 $ 75,000을 벌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거래하는 상품 및 선물 옵션 시장에서의 선택과 동일합니다. 당신은 전형적으로 당신의 옵션을 행사하지 않고 기본 상품을 구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 부동산을 사기 위해 12 만 달러를 내야했던 것처럼 미래 위치에 대한 증거금을 내야 만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대신에 돌아 서서 이익을 위해 시장에서 옵션을 판매하십시오. 호텔 체인이 재산을 결정하지 않았다면 옵션을 무용지물로 버려야 만 5,000 달러를 잃어 버렸을 것입니다.


선물 콜 옵션 예제.


이제 선물 시장에서 실제로 관여 할 수있는 예를 사용합시다. 금 가격이 오를 것으로 생각하고 12 월 금 선물은 현재 온스당 1,400 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현재는 9 월 중순입니다. 그래서 12 월 골드 $ 1,500 콜을 $ 10.00 ($ 1.00은 $ 100 상당) $ 1,000을 구매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옵션 구매자로서이 특정 거래에서 가장 많이 위험한 옵션은 옵션의 비용 인 1,000 달러입니다. 12 월 금 선물 가격이 $ 1,500 이상이면 옵션 가치가 무한합니다. 완벽한 시나리오에서, 금이 정상에 올랐다고 생각할 때 옵션을 팔아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골드가 12 월 골드 옵션이 만료되는 11 월 중순까지 온스 당 $ 1,550에 이르면 수익을 올리고 싶다고합시다. 브로커 나 신문사의 견적을받지 않고도 옵션 거래에 대해 알아낼 수 있어야합니다. 12 월 골드 선물 시장이 온스당 1,550 달러가되는 곳을 살펴보고 1,400 달러의 옵션의 파격 가격을 뺀 다음 옵션 고유 가치 인 150 달러를 제시하십시오. 내재 가치는 기본 자산이 파업 가격이나 "인 - 더 - 돈"에 의한 금액입니다.


$ 1,550 기초 자산 (12 월 금 선물)


$ 150 본질적인 가치.


골드의 각 달러는 $ 100의 가치가 있으므로 골드 시장의 $ 150 달러는 $ 15,000 ($ 150X $ 100)의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이 옵션이 가치가있는 것입니다. 수익을 계산하려면 $ 1,000 - $ 15,000 - $ 1,000 = $ 14,000의 이익을 얻으십시오.


$ 15,000 옵션의 현재 값.


& $ 1,000 옵션의 원래 가격.


14,000 달러의 이익 (수수료 제외)


물론 Gold가 귀하의 파업 가격 인 $ 1,500보다 낮은 가격으로 진료를받는다면 가치가 없으므로 지불 한 수수료와 $ 1,000의 보험료를 잃게됩니다.


온라인 거래에는 시장 상황, 시스템 성능, 수량 및 기타 요소로 인해 시스템 응답 및 액세스 시간이 다를 수 있으므로 고유 한 위험이 있습니다. 투자자는 거래 전에 이러한 위험과 추가적인 위험을 이해해야합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선물, 선물 옵션 및 소매 거래 외환 거래는 상당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선물을 신청하기 전에 선물 및 옵션에 대한 위험 공개 서한을 읽으십시오.


* 낮은 마진은 양날의 검이며, 마진이 낮을수록 레버리지가 높고 위험도가 높아짐을 의미합니다.


따로 명시되지 않는 한 인용 된 모든 수수료는 교환 및 NFA 수수료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Apex는 선물 데이터를 청구하지 않지만 2015 년 1 월 1 일부로 CME는 필요한 데이터 유형에 따라 월 1 ~ 15 달러를 부과합니다.


옵션 넣기.


Put 옵션은 소유자에게 만기일 또는 그 이전에 명시된 파업 가격으로 기본 자산 (상품 또는 선물 계약)을 판매 할 의무가 아니라 권리를 부여합니다. 옵션 소유자는 옵션의 판매자에게 기본 자산을 "넣을"수 있기 때문에 Put 옵션이라고합니다. 즉, Put 옵션의 소유자는 옵션의 판매자에게 기초 자산을 파격 가격으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통화 옵션과 마찬가지로 구매자는이 특권을 갖기 위해 프리미엄을 지불해야하며이 프리미엄은 구매자가 지불해야하는 최대 금액이며 잃을 수있는 최대 금액입니다. 풋 옵션 구매자는 풋 옵션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상품 가격이 하락할 것을 기대하며, 우리가 지불 한 것보다 더 높은 가격으로 옵션을 판매 할 수있게합니다. 우리가 상품 가격이 내려 가서 돈을 벌기를 원한다는 사실을 당신이 혼란스럽게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낮은 구매, 높은 판매"원칙이 여전히 적용되지만, 우리는 여전히 우리가 나중에 판매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Put 옵션을 사고 싶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Put 옵션이 가격이 상승하기 위해서는 가격 하락의 기초가되는 상품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부동산 풋 옵션 예.


통화 옵션에 대한 기사에서 이야기 한 부동산 예제에서 중단 한 부분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콜 옵션은 무언가의 가격이 하락할 것임을 알 때 Put 옵션으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의 예입니다. 호텔 체인은 호텔을 짓는 토지가 농업 용도로만 구역이 지정되어 있고 지방 정부는 상업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았습니다. 호텔 용도로 rezoned되지 않으면 팜으로 만 다시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값이 크게 줄어 듭니다. 이 모든 거래가 일어나기 전에 원래 값인 $ 100,000으로 되돌려 놓습니다. 이 시나리오의 가능한 불행에서 스스로를 보호하고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호텔 체인은 부동산 투자자에게 접근하여 5,000 달러에 Put 옵션을 구매하기를 원합니다. 이 Put 옵션을 사용하면 투자자는 호텔 체인이 $ 150,000에 부동산을 "매매"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투자자가 현재 재산 가치가 20 만 달러라는 것을 알고있는 한, 옵션 만료 전 6 개월 이내에 호텔이 그렇게 선택하면이 옵션의 가능한 의무에 대해 5,000 달러를 지불 할 의사가 있습니다. 두 달 후, 호텔 체인은 지방 정부가 재산을 재 구역 화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더 이상 호텔을 지을 수 없게됩니다. 따라서 그들은 투자자에게 $ 150,000의 재산을 팔 수있는 권리를 행사하기를 원합니다. 투자자는 재산을 소유하기 위해 호텔 체인에 150,000 달러를 지불해야만합니다. 즉, 2 ~ 3 개월 전에 그가 팔아 버린 옵션으로 5,000 달러를 받았기 때문에 145,000 달러가 들었습니다. 호텔 체인은 농장으로 만 사용할 수있는 $ 100,000의 가치가있는 $ 150,000의 재산을 팔아 손실을 제한합니다. 5,000 달러에 옵션을 사면 다른 방법으로는 얻을 수 없었던 $ 45,000을 벌 수있게되었습니다.


투자자로부터 $ 150,000.


옵션의 $ 5,000 비용.


& $ 100,000 재산의 진정한 가치.


Put 옵션으로 45,000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정부가 호텔 건설을 허용했다면 옵션을 쓸모 없게 만들었을 것이며 옵션 비용으로 5,000 달러를 잃어 버렸을 것입니다. 기본 자산이 가격에 떨어질 때 Put 옵션을 사용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선물 풋 옵션 예제.


이제 선물 시장에서 실제로 관여 할 수있는 예를 사용합시다. 9 월 중순에 12 월 금 선물이 현재 온스당 1,400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고 가정하면 금이 내려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12 월 금 $ 1,300 $ 10.00을 $ 1,000 (금 1.00 달러는 $ 100)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옵션 구매자로서이 특정 거래에서 가장 많이 위험한 것은 Put 옵션의 비용 인 1,000 달러입니다. 12 월 금 선물의 가치가 1,300 달러 미만인 경우 옵션의 가치가 있으므로 잠재력이 좋습니다. 완벽한 시나리오에서 골드가 바닥을 쳤다고 생각할 때 옵션을 팔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골드가 12 월 골드 옵션이 만료되는 11 월 중순까지 온스 당 1,250 달러에 도달하고 수익을 올리고 싶다고 가정 해 봅시다. 브로커 나 인터넷에서 따옴표를 얻지 않고도 옵션 거래에 대해 알아낼 수 있어야합니다. 12 월 금 선물이 온스당 1,250 달러 인 거래를하고 옵션의 파격 가격 인 1,300 달러를 뺀 다음 옵션 고유 가치 인 50 달러를 내면됩니다. 내재 가치는 기본 자산이 파업 가격이나 "인 - 더 - 돈"에 의한 금액입니다.


1,300 달러의 스트라이크 가격.


& mdash; $ 1,250 기초 자산 (12 월 금 선물)


본질 가치 $ 50.


골드의 각 달러는 $ 100의 가치가 있으므로 골드 시장의 $ 50 달러는 계정 금액에 $ 5,000 ($ 50X $ 100) 가치가 있습니다. 수익을 계산하려면 $ 1,000 - 1,000 달러 = $ 4000의 이익을 얻습니다.


$ 5,000 옵션의 현재 값.


& $ 1,000 옵션의 원래 가격.


4,000 달러의 이익 (수수료 제외)


물론 골드가 당신의 파업 가격 인 1,300 달러를 상회했다면 쓸모 없게 될 것이고, 당신은 1000 달러의 프리미엄과 당신이 지불 한 수수료를 잃게 될 것입니다.


보시다시피, Put 옵션을 사면 선물 시장이 가격 하락할 때 돈을 벌 수있는 잠재력이 생깁니다. 물론 그것은 파업 가격보다 충분히 떨어질 필요가 있으며이 거래가 작동하기 전에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정확한 시장 방향을 선택하는 것 외에도 거래에 대한 적절한 파업 가격 및 만료일을 선택하는 데주의해야합니다. 수익성이 있어야합니다. 거래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Put 옵션을 구입하는 데 드는 돈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잃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거래에는 시장 상황, 시스템 성능, 수량 및 기타 요소로 인해 시스템 응답 및 액세스 시간이 다를 수 있으므로 고유 한 위험이 있습니다. 투자자는 거래 전에 이러한 위험과 추가적인 위험을 이해해야합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선물, 선물 옵션 및 소매 거래 외환 거래는 상당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선물을 신청하기 전에 선물 및 옵션에 대한 위험 공개 서한을 읽으십시오.


* 낮은 마진은 양날의 검이며, 마진이 낮을수록 레버리지가 높고 위험도가 높아짐을 의미합니다.


따로 명시되지 않는 한 인용 된 모든 수수료는 교환 및 NFA 수수료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Apex는 선물 데이터를 청구하지 않지만 2015 년 1 월 1 일부로 CME는 필요한 데이터 유형에 따라 월 1 ~ 15 달러를 부과합니다.


선물 옵션의 기본.


선물 옵션은 선물 시장에 접근하는 위험이 낮은 방법 일 수 있습니다. 많은 새로운 거래자는 직선 선물 계약 대신 선물 옵션을 거래함으로써 시작합니다. 선물 계약과 비교하여 옵션을 사면 위험과 변동성이 적습니다. 많은 전문 상인 만 옵션을 거래합니다. 선물 옵션을 거래하기 전에 기본 사항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선물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옵션은 특정 시간 동안 지정된 파업 가격으로 선물 계약을 매매 할 의무가 아니라 권리입니다.


구매 옵션을 통해 장단점을 취하고 선물 계약의 가격이 더 높거나 낮을 경우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옵션에는 통화와 풋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통화 - 통화 옵션의 구매는 긴 포지션이며, 기본 선물 가격이 더 올라갈 것이라는 배팅입니다. 예를 들어, 옥수수 선물이 더 높은 가격으로 움직일 것으로 예상된다면, 옥수수 콜 옵션을 살 수도 있습니다. 풋 - 풋 옵션의 매수는 짧은 포지션, 기초 선물 가격이 더 낮아질 것이라는 배팅입니다. 예를 들어 콩 선물이 더 낮은 가격으로 움직일 것으로 예상되면 콩 선물 옵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 구매자가 지불하고 판매자가 옵션에 대해받는 가격은 프리미엄입니다. 옵션은 가격 보험입니다. 파업 가격으로 이동하는 옵션의 확률이 낮을수록 절대 가격이 낮아지고 파격 가격으로 이동하는 옵션의 확률이 높을수록 이러한 파생 상품이 더 비싸집니다. 계약 개월 (시간) - 모든 옵션에는 만료일이 있으며 특정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옵션으로 자산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영원히 지속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12 월 옥수수 콜은 11 월 말에 만료됩니다. 제한된 시간 범위의 자산으로 옵션 위치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옵션 기간이 길수록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 옵션 프리미엄이라는 용어는 시간 가치입니다.


Strike Price - 이것은 당신이 기초 선물 계약을 매매 할 수있는 가격입니다. 파업 가격은 보험 가격입니다. 이 방법으로 생각하면 현재 시장 가격과 파업 가격의 차이는 다른 형태의 보험에서 공제와 비슷합니다. 예를 들어 12 월 $ 3.50 옥수 콜을 사용하면 옵션 만료 전에 언제든지 $ 3.50에 12 월 선물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는 선물 옵션으로 옵션을 전환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만료되기 전에 옵션 위치를 닫습니다.


옵션 구매의 예 :


금 선물의 가격이 향후 3 ~ 6 개월 동안 더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되면 통화 옵션을 구매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구매 : 12 월 1 일 $ 1400 골드 콜 ($ 15) 1 & # 61; 매수인 옵션 계약 수 (12 월 및 1 월 금 선물 계약 1 건, 옵션 계약의 달 $ 1400 & # 61; 파격 가격 골드 기본 선물 계약 통화 종류 옵션 $ 15 & # 61 프리미엄 (1,500 달러는이 옵션을 사기위한 가격이며, 100 온스의 골드 x 15 달러와 1,500 달러)


옵션에 관한 더 많은 정보.


옵션은 가격 보험이며 자산을 낭비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가 하락합니다. 옵션 프리미엄에는 내재 가치와 시간 가치라는 두 가지 값이 있습니다. 본질적인 가치는 옵션의 인 - 돈 부분입니다. 시간 가치는 돈이 아닌 옵션 프리미엄의 일부입니다. 모든 옵션에 대해 다음 세 가지 분류가 있습니다. 본질 가치가있는 옵션 - 본질적 가치가없는 옵션 - 본질적인 가치가없는 옵션 - 본질적인 가치가없는 돈과 옵션 - 기초 자산은 옵션의 행사 가격과 정확히 동일합니다. 옵션 보험료의 주요 결정 요인은 "내재 변동성"입니다. 내재 변동성은 기본 자산의 미래 변동에 대한 시장의 인식입니다. 역사적 변동성은 과거 자산의 실제 과거 변동입니다. 모든 옵션 거래에서 구매자는 프리미엄을 지불하고 판매자는 프리미엄을받습니다.


옵션을 사는 것은 자산의 가격이 고맙게 여기는 보험을 사는 것과 같습니다. 풋 옵션을 사는 것은 보험을 사는 것과 같습니다. 자산 가격이 하락할 것입니다.


부자 건축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조기 퇴직, 부채 해결 및 순자산 증가 방법을 배우려면 오늘 가입하십시오.


옵션 구매자는 보험 구매자입니다.


옵션을 구입할 때 위험은 지불하는 보험료로 제한됩니다. 옵션 판매는 보험 회사로 행동하는 것과 같습니다. 옵션을 판매 할 때 처음으로받는 프리미엄이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손실 가능성은 무제한입니다. 옵션에 대한 최선의 헤지 펀드는 동일한 자산에 대한 또 다른 옵션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